협회, 회원사와 함께하는 동행
삼성전자로지텍 회원사 서비스 안내 및 정기자율평가 지원
우리 협회는 회원사의 수준 높은 공인 관리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1월 이창영 상임이사와 함께 직접 삼성전자로지텍을 방문하여 회원사 지원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그 내용을 소개하고자 한다.
삼성전자로지텍은 2월 정기 자율평가 제출대상 기업으로, 협회는 이에 대한 준비 방향을 안내하고 체크리스트와 제출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였다. 자율평가 지원이 끝난 뒤에도 추후 5년 간의 원활한 AEO 공인 관리를 위해 ▲연속성과 체계성 확보, ▲주기별 수출입 안전관리 분석, ▲AEO 운영 비용 절감 등을 도모하여 삼성전자로지텍이 효율적으로 AEO를 운영할 수 있게 지원할 것이다. 또한, ▲AEO관련 과업 종합 관리, ▲월간계획수립, ▲분기 및 연간 실적 분석으로 사후관리 지원 활동을 강화하고 고도화할 예정이다.
협회는 많은 회원사가 원활한 AEO 공인 유지를 할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하고 수준 높은 고품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회원사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 AEO 갱신심사 과정 및 사후관리 단계 등 공인기준 이행 전반에서 어려움이 있는 회원사께서는 언제든지 회원사지원 1, 2과에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사지원 1과 서예진 연구원 070-4070-7952
회원사지원 2과 손재원 연구원 070-4070-7957
※ 해당 게시물은 한국AEO진흥협회에서 매달 발행하는 뉴스레터에 수록되어 있는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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