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 기관소개 > 인사말

KOREA AEO ASSOCIATION

GREETING

존경하는 회원사 및 AEO공인기업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사)한국AEO진흥협회 본부장 권태휴입니다.

한국AEO진흥협회에 보내주시는 성원과 응원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한국AEO진흥협회는 AEO의 기본 가치인 ‘민·관 협력’의 중심점으로서, 성실 무역기업인 AEO 공인기업이 국내외 통관과 기타 관세행정 상 최고의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는「해외통관 애로사항 지원센터」를 운영하여 AEO 공인기업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국내 유일의 「WCO 아태지역 민간자문그룹」 지위를 적극 활용하여 우리 기업의 권익보호를 위해 앞장서고 있습니다. AEO 공인기업이 수출입 통관 시 관세 및 비관세 장벽 등으로 겪게 되는 크고 작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적재적소에 목소리를 전하고 적극적인 해소방안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AEO 도입 초기국에 한국의 우수한 제도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여 세계 최다 AEO MRA(상호인정약정) 체결국으로서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관세청 위탁업무인 심사지원 및 관리책임자 교육 업무를 차질없이 수행하고 최고품질을 유지하는 한편, 우리 기업의 권익보호와 ‘K-AEO’ 브랜드 파워는 우리 손에 달려있다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전임직원의 역량을 모아 달리겠습니다.

회원사 및 AEO 공인기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AEO진흥협회장 본부장 권 태 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