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4분기 회원사 사후관리지원 만족도 조사결과 안내
-지속해서 회원사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 전문성을 키워나갈 것-
우리 협회는 「사후관리지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통해 지난 `23년 3/4분기 중
사후관리지원 서비스를 활용한 회원사의 만족도와 건의사항 등을 조사하였습니다.
아울러 3/4분기에는 2/4분기 회원사의 건의사항을 반영하고자 ▲대면서비스 방식 개선작업 추진,
▲AEO 다이제스트 론칭 등 후속 조치를 시행하였습니다.
한편 `23년 4/4분기에는 3/4분기 건의사항을 반영하고자 ▲AEO 모니터링 체계 고안,
▲정례적 회원사 만남의 장 마련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지속해서 회원사의 의견을 수렴하고 서비스의 전문성을 키워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