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회소식

> 알림마당 > 협회소식

회원사 AEO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우수'

관리자 2022-08-03 조회수 579
썸네일_회원사지원.jpg



「회원사 AEO 사후관리 서비스 만족도 '우수'」

회원사 사후관리 만족도 설문조사 시행(2022년 2/4분기)




우리 협회에서는 매분기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AEO 사후관리 만족도 및 건의사항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022년 2/4분기 AEO 사후관리 서비스를 접한 회원사를 대상으로 시행한 AEO 사후관리 만족도 조사 결과, 6.6점(7점 만점)으로 회원사들은 사후관리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회원사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범위와 빈도의 확대, AEO 혜택 확대를 위한 관세청 소통 창구 역할 강화에 대한 기타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는 회원사의 의견을 적극 수용하여 앞으로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의 범위와 방문 횟수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며 국내·외 관세행정 애로사항 조사·접수 활동을 개선·확대할 계획입니다.


앞으로 COVID-19 추세를 감안하여 대면 서비스 또한 횟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며, 회원사 AEO 사후관리와 권익보호를 위해 힘쓰겠습니다.

TOP